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부산] 광안리 성진회센타 '통영 횟집'

 

 

부산 광안리 성진회센타 '통영 횟집'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게 되어 저희 외에 손님이 없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원래 회센터에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먹고 들어가기로 결정하고 급 방문하게 된 횟집이었습니다.

B코스로 2인을 주문했습니다. A코스와 B코스 중 고민을 했는데 B코스에 저희가 좋아하는 광어와 우럭이 포함되어 있어 B코스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먼저 기본 반찬들과 장, 초밥, 물회가 나왔습니다. 물회는 새콤달콤한 맛이라 잘 먹었습니다.

새우, 콘치즈, 소라, 전은 시금치 전? 부추 전? 인지 잘 모르겠네요. 콘치즈는 사진 찍기 전에 저희가 이미 손을 대고야 말았습니다... 콘치즈는 언제나 진리죠!!

전복 회, 멍게, 낙지 탕탕이가 나왔습니다. 저는 평소 멍게를 좋아하지 않아 맛만 보고, 대신 낙지 탕탕이를 열심히 흡입했습니다. 낙지가 살아 있어서 싱싱하게 느껴졌어요.

광어, 우럭, 돔이라고 하셨던 거 같은데 저는 회를 좋아하지만 잘 모르고 먹는 사람이라...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회를 초장 맛으로 먹는 사람인데 막장?으로 먹으니깐 더 맛있어서 이번에는 막장에 찍어서 먹었어요. 막장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이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에는 새우튀김이 1개밖에 안 보이네요. 2인이라 새우튀김 2개, 고구마튀김 2개, 가자미 튀김이 나왔습니다. 역시 튀김은 언제나 맛있네요.^^

뚝배기에 나온 매운탕은 처음이라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저희는 배가 고프지 않았던 상태라 그냥 맛만 봤습니다. 근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짰던 것 같습니다. 특별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지만 회가 쫄깃해서 만족하면서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해서 주차가 필요 없었지만 지나가다 보니 주차장이 2~3군데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주차가 고민이신 분들은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22.11.10 - [푸드/기타 먹거리] - [부산]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먹어보기!

 

[부산]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먹어보기!

부산 속씨원한 대구탕 해운대점 부산에 자주 방문하는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속씨원한 매운탕! 사실 지인이 추천해 준 곳은 미포 본점이었는데 숙소랑 가장 가까운 해운대점에 방문했습니

smoody7.tistory.com

2022.11.07 - [푸드/기타 먹거리] - 부산 해운대 '우뚝' 뼈해장국, 밀면 먹어보기!

 

부산 해운대 '우뚝' 뼈해장국, 밀면 먹어보기!

부산 우뚝 해운대 본점 해운대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식당! 메뉴를 아직 고르지 못했던 상황이라 사람이 많아서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간 식당이었습니다. 저는 전에 밀면을 먹어

smoody7.tistory.com

2022.10.31 - [리뷰] - 해운대 '라비드아틀란호텔' 후기

 

해운대 '라비드아틀란호텔' 후기

갑자기 부산으로 여행을 가게 돼서 급하게 숙소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라비드 아틀란 호텔!! 오션뷰가 약 8만 9천 원 정도에 위치도 마음에 들어서 아고다에서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부산

smoody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