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부산] 해운대 '우뚝' 뼈해장국, 밀면 먹어보기!

부산 우뚝 해운대 본점

 

해운대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식당! 메뉴를 아직 고르지 못했던 상황이라 사람이 많아서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간 식당이었습니다.

 

 

저는 전에 밀면을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 안 맞았던 기억이 있어서 뼈해장국을 주문하고, 일행은 물밀면을 먹어 보고 싶다고, 물밀면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일행이 배가 고팠는 지 벌써 고추를 한입 먹었네요..^^;;

 

일행이 주문한 물밀면!

일행이 맛을 보더니 향이 너무 강하다고, 먹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양념을 좀 강하게 해서 먹으니 그나마 먹을 만 하다고 하면서 저한테도 조금 줘서 먹어보니 역시나 저는 물밀면은 제 취향이 아니네요..^^;;

 

 

저희가 주문한 물밀면을 보던 옆테이블 손님이 맛있어 보였는지 무슨 메뉴인지 물어보셔서 물밀면이라고 알려드렸더니 물밀면을 주문하셨는데 그 분들 입 맛에는 맞으셨는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 뼈해장국은 역시 어딜가든 맛있네요.^^ 간이 조금 세긴 했지만 그래도 밥이랑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여기서 꿀TIP 하나!

 

뼈해장국을 먹을 때는 젓가락을 뼈 마디에 넣고 교차해서 벌려주면 뼈가 잘 분리되서 먹기 편하답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모르셨던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저도 전에 다니던 회사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그 이후로는 이 방법을 사용하는데 엄청 편하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고, 물밀면이 취향이 아니신 분들도 다른 메뉴가 많으니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2022.11.10 - [푸드/기타 먹거리] - [부산]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먹어보기!

 

[부산]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먹어보기!

부산 속씨원한 대구탕 해운대점 부산에 자주 방문하는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속씨원한 매운탕! 사실 지인이 추천해 준 곳은 미포 본점이었는데 숙소랑 가장 가까운 해운대점에 방문했습니

smoody7.tistory.com

2022.11.08 - [푸드/기타 먹거리] - [부산] 광안리 성진회센타 '통영 횟집'

 

부산 광안리 성진회센타 '통영 횟집'

부산 광안리 성진회센타 '통영 횟집'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게 되어 저희 외에 손님이 없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원래 회센터에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숙

smoody7.tistory.com

2022.10.31 - [리뷰] - 해운대 '라비드아틀란호텔' 후기

 

해운대 '라비드아틀란호텔' 후기

갑자기 부산으로 여행을 가게 돼서 급하게 숙소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라비드 아틀란 호텔!! 오션뷰가 약 8만 9천 원 정도에 위치도 마음에 들어서 아고다에서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부산

smoody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