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대전 피자엔치킨(서구본점) - 요기요 우수업체

대전 "피자엔치킨" 두마리치킨 맛보기!


요즘 제가 맛있는 요리를 많이 해줬더니 오빠가 고맙다고 치킨을 시켜주기로했어요. 사실 본인이 치킨을 좋아한답니다.^^ 저희는 요기요 어플로 간단하게 주문했구요. "피자엔치킨"은 두번째 먹어보는듯합니다. 처음에는 요기요 어플로 피자+치킨세트를 검색하다가 알게 된 업체인데 "요기요 우수" 업체라고 표시되어있어서 믿고 주문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양념+후라이드 치킨세트를 주문했고, 콜라 1.25L추가해서 결제금액은 2만원이었어요.

주문한지 25분? 만에 배달이 왔네요. 바쁘지않은시간에 주문해서 그런지 배달이 빨랐어요. 그리고 배달해주시는 분이 엄청 친절해서 좋았어요.

그럼 포장박스를 열어볼께요. 포장박스안에는 가격표도 넣어주셨네요.^^ 그리고 치킨무 2개, 딥치킨용양념이 1개, 나무젓가락은 4개나 주셨네요. 저희는 두명인데...치킨세트를 시켜서 그런가봐요.^^

짜잔~!! 치킨비주얼이예요. 어떠세요?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양념치킨! 오빠는 후라이드치킨! 각자 좋아하는 치킨을 공략하려고 준비했어요.

 

저는 뼈치킨을 좋아하고, 오빠는 귀찮다고 순살을 좋아하는데.. 늘 제가 양보하는거같아요. 언젠가는 꼭! 뼈치킨을 시켜먹어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양념!! 얼핏보기에는 다른 두마리치킨보다 양이 적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금 실망스러운생각을 하며 한입 먹어봤는데 튀김옷이 얅네요? 어떤 업체는 닭고기는 얼마없고 튀김옷만 두꺼워서 눈 속임하는 곳도 많잖아요. 그런데 피자엔치킨은 튀김옷이 엄청 얇아서 른곳보다 양이 더 적어보일수밖에 없는듯해요. 그래서 이해가 가는 부분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 한가지는 저는 매콤한 양념을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매콤한 맛은 없더라구요. 매운거 안좋아하시는분들에겐 딱인데 저처럼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살짝 아쉬울 수 있어요. 치킨세트메뉴에 매운양념치킨도 추가해주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 이번에는 후라이드! 역시나 튀김옷이 얇고, 바삭할거같네요.

후라이드도 한입 먹어봤는데 튀김옷이 바삭하고 맛있네요. 저는 후라이드도 양념치킨소스를 콕! 찍어먹었답니다. 역시 저는 양념이 좋네요!^^ 남은치킨은 4시간 지나서 먹었는데 식고나서도 비린 맛도 안나고 하나도 남김없이 잘먹었어요. 사실 남은 치킨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까했는데 남지를 않았네요. 양념이 조금 더 매콤하다면! 이 가격에 이 비주얼이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시켜먹게 될거같아요.^^ 요기요 어플로 주문하셔도 되고, 042-485-9003으로 직접 전화주문하셔도 될듯해요. 저는 전화주문이 귀찮아서 어플로 주문한다는 사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에서 새벽 2시까지인듯 싶어요. 치킨과 피자를 같이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