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대전 월평동 개나리김밥 먹어본 후기!

대전 월평동 개나리김밥 "떡볶이정식" 


오늘 점심은 개나리김밥에서 해결했어요. 전에는 12시가 지나서 갔다가 자리 나올때까지 기다린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12시 전에 후다닥 갔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히 손님이 한이블에만 계시더라구요. 저희가 앉고 5분쯤 지났을때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둘러보니 어느샌가 테이블이 다 찼더라구요. 테이블 수가 많지는 않지만 그 짧은 5분동안 테이블이 다 찰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조금 서둘러서 오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었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떡볶이정식"이 나왔네요. 가격은 7천원이고, 엄청 두꺼운 김밥한줄과 튀김만두 2개, 떡볶이, 국물이 나와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는거 같지않나요? 보시다시피 양이 꽤 많아요.

 

밑반찬은 배추김치와 단무지가 나와요.

그럼 이제 맛을 볼까요? 제일 먼저 김밥!! 저는 개나리김밥을 몇번 가봤는데 김밥이 엄청 커서 한줄만 먹어도 든든해요. 그리고 밥보다 속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그나마 오늘은 밥 양이 많은듯 합니다. 에는 꽉 차있는 속재료에 감탄하면서 먹었거든요. 그리고 대부분 당근을 속재료로 넣을때는 볶아서 넣잖아요? 근데 여기는 그냥 생 당근을 넣으시더라구요.

 

그 맛이 오묘하고, 신선하게 느껴지며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우엉과 당근이 아삭아삭 씹히는데 소리마저 맛있어요. 그리고 김밥사이즈가 여자분들이 한입에 넣기에는 부담스러운 사이즈예요. 저도 꾸역꾸역 밀어넣어서 먹거든요. 혹시라도 좋아하는 남성분과 같이 가신다면 김밥은 피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저는 직원이랑가서 부담없이 꾸역꾸역 집어넣었습니다.

그 다음은 오늘의 메인메뉴 떡볶이!! 제가 좋아하는 슬라이스치즈 한장까지! 달달한 맛이 나는 떡볶이는 아니지만 맛있어요. 직원도 떡볶이 맛을 보더니 오! 맛있네요! 하면서 잘 먹더라구요. 저의 메뉴선택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김밥을 떡볶이소스와 함께 먹으니 이 맛에 이 세트를 먹는구나 싶더라구요. 역시 분식에서 이 조합은 최고죠! 군만두도 떡볶이 소스와 함께 먹으니 완전 맛있어요.

개나리김밥은 제가 지금까지 가본 분식집 중 다섯손가락안에 드는듯 합니다. 맛 보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장담해요. 맛도 맛이지만 남자분들이 먹기에도 많은 양이라 여자분들끼리 가신다면 두분 다 세트를 시키시는 것보단 세트와 단일메뉴를 하나씩 시켜서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으니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12시~12시30분은 피해서 가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기분 좋은 배부름을 느끼며 사무실 들어오는길에 "쥬씨"에 들려 카라멜라떼 한잔! 배부른데도 또 들어갈 배가 있나봐요. 많이 먹은 대신 열심히 움직여야겠죠?^^ 하나 둘 하나 둘~!! 오늘 저녁은 굶어야할듯 싶네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