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집밥은 씨유! 맛있닭가슴살정식 먹어봤어요.

요리연구가 백종원 맛있닭가슴살정식  


 

안녕하세요. 허당퐁당이예요. 설명절은 다들 잘 보내셨어요? 어제는 몇일 쉬고 출근하려니 어찌나 힘이 들던지.. 거기다가 월말회식까지.. 너무 싫은 하루였네요^^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직원들이 모두 외근나가는 바람에 오늘도 점심을 혼자 먹게 되었네요. 그래서 CU편의점에서 맛있닭가슴살정식을 샀어요.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 데워서 사무실로 가지고 올라왔어요. 맛있닭가슴살정식은 482g이고, 가격은 3,900원이예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이 820kcal. 나트륨 1586mg, 탄수화물 97g, 당류 9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152mg, 단백질 45g 함유되어있네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맛있닭가슴살정식은 흰쌀밥, 닭가슴살, 돈까스, 볶음김치, 계란말이, 분홍소세지, 호박나물이 포함되어있어요.

이 도시락에서 가장 메인메뉴 닭가슴살!

밥위에 닭가슴살을 얹어봤어요. 닭가슴살은 장조림 같기도하고 짜장맛나는 불고기?같은 느낌이었어요. 간이 조금 세서 밥이랑 먹어야 알맞아요. 닭가슴살만 먹으면 짜다고 느낄수 있을거같아요.

미니 돈까스는 3개가 들어있네요. 어릴적 많이 먹던 미니 돈까스! 과연 예전에 먹던 그맛인지 궁금하네요. 미니돈까스 한입 먹어봤어요. 튀김옷안에는 내용물이 조금 적네요.

속이 조금 더 꽉 차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았어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분홍소세지 2개, 계란말이 1개가 들어있어요. 이 두가지는 다들 아시는 소세지랑 계란말이 맛이예요.

호박나물에는 당근도 같이 들어있어요. 간이 세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딱 적당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김치! 백종원도시락에 들어있는 볶음김치맛은 다 똑같아요.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먹기 좋은데 양이 조금 더 많으면 좋을거같아요.

닭가슴살을 반 이상 먹으니 도시락 바닥이 볼록 튀어나와있네요. 이건 양을 많아 보이게 하기위한 눈속임으로 제작된거겠죠? 차라리 야채를 더 넣는 방법을 택하는게 낫지 않을까 잠시 생각해봅니다. 저는 밥보다 반찬이 조금 남았어요. 밥 양보다 반찬 양이 더 많이 들어있다고 느꼈어요. 제가 닭가슴살먹을때 밥 양을 많이 먹어서인듯 싶기도 하네요.

맛있닭가슴살정식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미니돈까스 내용물이 조금 부실했고, 도시락이 살짝 눈속임은 있었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집에서 먹는다면 밥 한공기 추가 해서 두사람이 같이 먹어도 될거같은 반찬 양이예요. 저는 만족해서 다음에 또 사먹고싶은 도시락이였어요. 오늘도 이렇게 한끼를 떼웠네요. 여러분들은 오늘 점심 뭐 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