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도미노 스페셜 A세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맛보다!

요즘 대세남 송중기, 박보검씨가 나오는 광고! 도미노피자!

다들 아시죠? 저희 오빠는 그 광고를 볼때마다 저 피자 먹고 싶다...라고 했었는데 오늘도 역시나! 그 광고를 보자마자 도미노 피자 먹자! 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바로 컴퓨터를 켜고 도미노 홈페이지를 열고 메뉴 탐색을 하던 중 지금 이벤트중인 A SET가 저희 눈에 딱!! 메뉴를 선택하고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했습니다. 할인쿠폰이 있어서 적용하려고 했는데 세트상품은 적용이 안되더라구요..ㅠㅠ 세트는 할인된 가격이라 중복할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자~!!주문했던 피자가 도착했네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갈릭&허브윙스+화이트 크림 스파게티+콜라 1.25L 홈페이지 화면 그대로 배송왔어요. 박스에는 제가 좋아하는 송중기씨가 있네요!^^그저 흐뭇합니다.

오이피클 2개, 갈릭디핑소스 2개, 스위트칠리소스 2개, 핫소스 2개도 같이 왔네요.

자~~!! 그럼 이제 피자 개봉~!! 광고에서 보던대로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피자고정 삼발이도 두개 들어 있네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는데 브레이즈브드 포크는 5가지의 치즈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특히 계란흰자처럼 보이는 치즈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평소 얇은 도우를 좋아해서 씬 도우로 주문했는데 씬 도우는 다 떨어지고, 오리지널 도우와 나폴리 도우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매장에서 전화가 왔더라구요. 제가 도미노피자는 처음 주문해봐서 나폴리 도우라는 말을 처음 들어봤어요. 그래서 그냥 두 도우 중 얇은 도우로 달라고 얘기했더니 나폴리 도우로 주신다고 하시더군요.

도미노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씬 도우보단 조금 두꺼운게 나폴리 도우네요. 나폴리 도우를 먹어보니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대 만족!

 

 

자~그다음에는 세트로 같이 온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베이컨이 많이 들어 있었고, 고소한 향이 났어요.

음.. 맛은 엄청 맛있다? 그런 맛은 아니고, 그냥 먹을만 하다 정도였어요.

갈릭&허브 윙스도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마늘과 허브로 하룻동안 숙성시킨 후 오븐에 구워내서 그런지 육질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조금만 더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긴했지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오늘 먹은 메뉴 중 가장 맛있는건 역시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예요. 같이 먹은 오빠도 피자를 먹고 있으면서도 다음에 또 시켜먹자고 했을 정도예요. 처음 먹어본 나폴리 도우도 얇고 바삭해서 좋았고, 먹고 나서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오늘은 또 이렇게 끼니를 해결했네요. 도미노 할인쿠폰이 두개나 있으니 다음에는 다른 피자를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