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제주도 특산품 우도 땅콩으로 만든 <몬딱말랑> 먹어본 후기

 

제주도 특산품 우도 땅콩으로 만든 <몬딱말랑>

얼마 전 가족의 지인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 오신 <몬딱말랑>

 

 

 

 

몬딱말랑은 제주도 특산품인 우도 땅콩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어떤 맛일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박스를 보니 제주도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제주도 여행 갔다 가벼운 선물로 사 와도 좋을 거 같네요.^^ 개당 20g이며 총 10개가 들어 있고, 총 1000kcal라고 하네요. 

 

박스를 열어 보니 포장지에 땅콩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몬딱말랑 크기가 생각보다 작네요. 와 이 작은 게 100kcal라니...ㅠㅠ

 

'몬딱'은 제주지역 방언으로 '몽땅'이라는 뜻인데 메이플 버터와플, 마시멜로, 초코, 우도 땅콩까지 들어 있으니 맛있는 걸 몽땅 넣어서 만든 말랑한 쿠키가 맞네요.^^ 

 

쫀득한 마시 멜로가 들어 있는 거 보이시나요? 메이플 버터와플은 바삭하고, 마시멜로와 땅콩과 초코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고소한 쿠키입니다. 우도 땅콩이 한 개 정도 들어가 있는 듯 보이네요.

 

 

 

 

양이 적어서 한 번에 여러 개를 먹었는데 개당 kcal가 높아서 솔직히 좀 놀랐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먹고 나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우유나 커피랑 마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검색해보니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네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다음에 제주도 여행 가면 지인들 선물용으로 구매해서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