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렌코즈제품 구매 (아쿠아커넥션크림,립&핸드마스터)

안녕하세요~ 허당퐁당이예요.^___^

오늘은 제가 구매한 포렌코즈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포렌코즈라는 브랜드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 지금 쓰던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크림 (지복합성용)이 바닥을 들어내서 새로운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 폭풍 검색을 했는데 다 광고성 같긴한데 그중에 고른게 속건성피부가 쓰기 좋다는 포렌코즈 아쿠아커넥션크림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원래 정상가는 32,000원인데, 30%세일에 1+1 행사하고 있어서 25,000원에 구매했어요.

 

박스 개봉하자 모습이고요.

박스안에 송중기님♡이 활짝 웃고 있네요 ^_______^ 저도 덩달아 같이 미소가 지어지네요.

정품인지도 확인 할 수 있네요~~하지만 저는 귀찮은 관계로 바로 박스 개봉 ㅋㅋ

포장을 엄청 신경쓴 티가 나네요. 스파츌라도 들어 있어서 위생에는 좋을거 같네요.

제형은 제가 지금 쓰고있는 네이처리퍼블릭수분크림이랑 비슷해 보여요. 근데 좀 더 쫀쫀한 느낌일거 같네요. 수분크림색도 연한 푸른빛을 띄고 있어서 시원한느낌이 드는 제품이네요. 아쿠아 커넥션 크림이라서 그런가봐요^^

밀림, 번들거림, ZERO!  흐트러진 유, 수분 밸런스 조절이라고 하는데 사용후기는 써본 후에 다시 올릴께요.

수분크림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립& 핸드마스터!! 사실 이제품은 배송비2500원 내기 싫어서 구매사이트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한 제품이예요. 근데 핸드크림이랑 립밤을 한번에 갖고 다닐 수 있어서 편해보이네요.

핸드크림은 아직 사용 안해봤고, 립은 사용해봤는데 립밤이라 촉촉하고 색도 연한 코랄피치로 나와요. 제가 딱 원하는 립밤 색상이네요. 조금 아쉬운점은 립밤크기가 너무 작네요. 9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크기가 너무 작아서 그점은 많이 아쉽네요.어제 만난 친구도 립밤이랑 핸드크림이 같이 붙어있으니깐 신기하다고 계속 탐내서 가방에 얼릉 넣어버렸답니다.

이 제품은 3만원이상구매해서 받은 사은품인데 저는 아이라이너를 안그리기도 하지만 특히 속 쌍커풀이라 잘 번지는 관계로 그냥 필요하다고 하는 분있으면 줘야겠어요.

전에 시도해보려고 사둔 아이라이너도 서랍에 그대로 있거든요.;;; 그냥 잉크아이라이너 외에는 거의 번져서..슬픈 속쌍커풀... 제가 화장을 잘하는 편도 아니어서 더 번지는건가 가끔 의심해보기도 합니다.

사은품으로받은 딥블랙 아이라이너 손등에 그려 봤어요. 확실히 딥블랙이라 그런지 진하네요.

요건 립&핸드마스터에 있는 립밤 손등에 발라봤어요. 역시나 제가 선호하는 색상이네요. 너무 튀지않고 은은하고, 촉촉하니 색깔은 완전 대만족~~~!! 입술에 발라보니 각질이 부각되지도 않고 촉촉해서 좋네요. 포렌코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제품별로 가끔 이벤트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구매하실때는 이벤트 기간을 잘 이용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