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렌코즈 아쿠아커넥션크림 후기

  포렌코즈 아쿠아커넥션크림

저번에 구매한 포렌코즈 아쿠아커넥션크림을 드디어 개봉했어요. 처음 써보는 제품이라 제 피부에 맞을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우선 제형은 젤 타입이고, 색은 살짝 푸른 빛을 띄고 있는데 사진에는 그냥 하얀색 처럼 보이네요. 외형도 푸른색이고, 수분크림 내용물 자체도 푸른 빛을 살짝 띄고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얼굴에 직접 바른 인증샷을 올리려고 했는데 사진을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삭제해버렸네요. 여러분들의 시력을 보호 해드리기위해 손등에다가 발라볼께요. 사용감은 얼굴에 바른 사용감을 말씀드릴께요.

쉽게 비교하기위해 손등 반만 수분크림을 발라줬어요.

수분크림을 바른 부분과 바르지않은 부분의 차이가 확연히 보이네요. 바르자마자 어라? 뭔가 유분기있는 느낌처럼 살짝 끈적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살짝 걱정되네요.

바르고나서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니 금방 스며드네요. 제가 괜한 걱정을 했네요.^^ 제가 전에 쓰던 네이처리퍼블릭 복합성용보다는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들었지만 수분크림제형 자체가 쫀쫀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네이처리퍼블릭 복합성용은 여름에 바르기에는 무난하고 가벼운 느낌이지만 겨울철에는 수분감이 부족해서인지 얼굴이 당기는 느낌을 자주 받곤 했는데 포렌코즈 아쿠아 커넥션크림은 얼굴에 바르고나서도 전혀 당기는 느낌은 없었어요. 저는 속건성 지복합성 피부타입이라 적당히 촉촉하고 유분이 많지 않아 만족스러운데 건성 피부이신분들은 아쿠아 커넥션 모이스춰크림을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쿠아커넥션크림은 지성, 복합성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이고, 건성피부이신분들은 모이스춰 크림을 사용하시라고 하네요.

 

처음 발랐을때 향이 남자화장품 스킨향이 약하게 나는데 거슬리거나 맡기 싫거나 그런 향은 아니예요. 바르자마자 시원한 향이 퍼져요^^ 여름에 바르면 기분이 좋아질거 같은 그런 시원한 향이예요. 사이트에서 보니 역시나 Cool ocean 향이네요. 그리고 제가 유분이 많은 피부타입이라 유분기가 많은 제품을 쓰면 뾰루지가 바로 올라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뾰루지 안났더라구요.^^ 그리고 아침까지 수분크림이 남아 있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제가 그렇게 느낀 이유는 세안 할때 얼굴에 물이 닿으니 쫀쫀한크림이 씻기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떤 수분크림은 바를 때는 촉촉한데 아침에 세안 할때는 푸석푸석한 느낌이 드는 제품도 있거든요. 바르고 나서 겉도는 느낌도 없고, 금방 스며 드는데 촉촉함은 오래 남아서 저처럼 속건성 지복합성 피부 이신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좋은거같아요.  2통이나 있으니 듬뿍듬뿍 바르고 촉촉한 꿀 피부로 거듭나야 겠어요.

저는 25,000원에 1+1 행사하고 있어서 구매했는데 지금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똑같은 제품을 사더라도 조금 더 저렴하게 사면 이득이니깐 여러분들도 관심있는 제품이면 아직도 행사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자신한테 맡는 제품을 찾는게 생각보다 어려우니깐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