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크림가득 빅슈 맛보다!

크림가득 빅슈 맛보다!


오늘 점심도 혼자 먹게 된 허당퐁당~!!!

눈도 펑펑 내리고,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은 지금!! 뭐 먹을까 10분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CU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도시락을 사먹을 예정이었는데 저번부터 제 눈길을 끌었던 크림가득 빅슈~!!가 눈에 들어왔어요 ㅠ.ㅠ 결국 제 손은 크림가득 빅슈를 집어 들었죠. 이번에는 우유코너에 눈이 갔어요. 제가 평소에 딸기우유를 엄청 좋아하는데 못보던 녀석이 보이더라구요. 결국 저는 크림가득 빅슈와 딸기우유를 안고 사무실로 복귀했어요. 이 추운날 말도 안되는 메뉴죠?

기쁜마음으로 사무실 책상에 올려놓고 찰칵!

 

열량이 354kcal 네요.. 점심이니깐요~!!!

나트륨도 많네요.... 점심이니깐요~!!!!!!!

혼자 위안삼으며 빅슈 먹을 준비 완료~!!!

크림이 얼마나 들어있을까 궁금해서 먼저 반을 갈라 봤어요. 오~~~~!!!!!! 크림이 많이 들어 있네요.

크림으로 속이 꽉 찼네요. 맛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크림가득 빅슈!! 기대했던 맛은 아니였어요. 겉이 좀 바삭할거라 생각했는데 많이 눅눅 했어요. 그래서 조금 실망스러운 맛이었어요. 눅눅한것만 빼면 크림 양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바로 만들어진 빵이 아니라 바삭할 수는 없겠지만 그것만 보안한다면 더 맛있는 빅슈가 될 것 같네요.

 

빅슈랑 같이 먹은 딸기우유~!!!

500ml라 그런지 엄청 크네요. 빅슈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밍밍하게 느껴져서 깜짝 놀랐어요. 빅슈를 다 먹고 딸기우유만 따로 마셨더니 역시나 맛있네요!! 맛은 일반 딸기우유맛. 다들 아시는 그 우유맛이예요!

오늘 점심도 간단하게 해결했네요.  혼자 식당가서 먹기도 싫고, 그냥 간단하게 떼우기에는  역시 편의점이 짱 인듯 합니다.^^ 다음에는 완전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해야겠어요! 모두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만 버티면 즐거운 주말이 기다리고 있으니 모두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