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기타 먹거리

오늘 점심은 CU~!! 백종원 한줄 김밥과 튀김우동

백종원 한줄김밥&튀김우동 

안녕하세요~~~^____^ 허당퐁당이예요~ 감기몸살이라 컨디션이 좋지 않은데 점심은 먹어야겠고, 사무실에는 아무도 없고, 그래서 저는 오늘 회사건물에 있는 CU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따뜻하게 컵라면만 한개 사오려고 했는데 막상 편의점에 들어가니 눈이 반짝반짝해지면서 여기저기 코너들을 돌아 봤어요. 역시나 맛있어보이는 김밥도 고민 끝에 짚게 되었어요. 손으로 김밥을 딱 잡았는데 다른 편의점 김밥보다 두껍다는 느낌이 딱! 들었어요.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고 혹시나 재료가 부실할까봐 걱정이 드네요.

사실 CU편의점은 여러번 가봤지만 관심없게 지나쳐서인지 백종원 한줄김밥은 처음 봤어요^^;; 편의점 김밥 종류도 엄청 다양하네요. 먼저 백종원 한줄김밥 가격은 1,700원이고, 373kal네요. 사진에서처럼 속이 꽉찬 김밥이길 바라면서 포장지를 열어봤어요.

오~~!!!요 김밥 속재료도 은근 알차네요???? 포장지앞에 있는 그림과 흡사하지 않나요? 저는 여러 편의점 김밥 먹어봤지만 속이 이렇게 알찬 편의점 김밥은 처음 봐요.  대박이네요.

대부분 편의점 김밥은 밥만 왕창 들어있고, 속재료는 진짜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형편없는데 그에 비해 백종원의 한줄김밥은 속재료도 알차서 저는 대만족이었어요. 속재료에는 우엉, 햄, 단무지, 계란, 오양맛살이 들어있는 우엉이 양념도 딱 알맞고 햄도 크코, 계란말이도 커서 완전 맛있어요. 다만 김밥 길이는 다른김밥보다 조금 짧은 느낌이 들긴했어요.

그리고, 김밥만 먹기엔 아쉽죠~~??? 역시 김밥에는 라면이 있어야죠~!!ㅋㅋ 사실 감기라 입맛도 없는데 왜 제 손은.....입속으로 음식을 자꾸 밀어 넣는지..ㅠ.ㅠ슬픈현실입니다...ㅋㅋ

 

짜잔~!! 튀김우동~!!!

튀김우동은 대부분 한번씩은 드셔보셨을겁니다.

저는 튀김우동을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예전 맛 그대로네요 ㅋ 옛날기억도 새록새록 나네요. 대학교다닐땐 편의점에서 김밥이랑 컵라면 많이 사먹었었는데.. 직장인이 되고나선 사먹을 일이 별로 없네요. 튀김우동은 매운거 못드시고 그냥 시원한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기에 딱이죠! 직장인들이 점심시간만 되면 늘 하는 고민. 오늘은 뭐먹지? 저는 이런 고민이 은근 스트레스더라구요. 그래도 행복한 고민인거겠죠? 걱정했던 점심을 또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했네요. 김밥이 의외로 양도 많아서 퇴근할때까진 배 안 고플거같아요~~(컵라면도 먹었으니깐 그렇겠죠!) 오늘 먹은 CU 백종원 한줄 김밥과 튀김우동 정말 맛있었습니다.

점심도 든든하게 해결했으니 슬슬 움직여봐야겠습니다. 먹은만큼 또 움직여야죠!

여러분들도 맛있는 점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