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명절 인기 선물세트 4가지

명절 인기 선물세트 4가지


명절만 돌아오면 어떤 선물세트를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더구나 경기도 좋지않아서 더 힘든거 같네요. 그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부담되지않는 금액 선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했어요. 아직 선물세트를 구매하지 못한분들은 참고하세요!

 

1. 엔네이처 혼합 6호

만원초반대로 가장 저렴했고, 로스팜 엔네이처 200g * 3개, 카놀라유 500ml * 2개 포함되어있는 선물세트.

롯데제품이고, 저렴해서 부담없이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예요. 저는 그냥 넘어가기는 걸리고 그렇다고 비싼거 드리기엔 애매한 분에게 선물하기위해 구입했어요.

 

2. 그릭슈바인 특 2호

만원대후반으로 구매한 선물세트. 그릭슈바인 200g * 8개가 들어있고, 돼지고기 91.64%가 함유되어있는 상품.

친한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기위해 구입했어요. 친구가 자취생이라 햄선물세트를 받으면 그렇게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매번 명절때마다 햄이 많이 들어있는 선물세트를 선물해줘요.^^

 

3. 레드향

제가 구매한 선물세트중 가장 비쌌어요. 레드향 11개가 들어있고, 제주도에서 올라온 귀한 선물세트.

평소에 레드향을 좋아하시는 분께  드리기위해 구매했어요. 택배주문한거라 걱정했는데 상한 부분없이 안전하게와서 다행이예요.

 

4. 프리미엄 수제햄 선물세트

아이스팩 2개가 들어있고, 아이스박스에 꼼꼼히 포장 되어있어요. 퐁듀 비프 스테이크 1개, 살코기맛 비어슁켄 250g * 1개, 떡갈비맛의 불고기 너비아니 200g * 1개, 담백한 맛의 한돈구이 250g * 1개, 프리미엄 후레쉬 겨자소스 110g *1개  포함되어있는 선물세트!

퐁듀 비프 스테이크는 곽 안에 소스랑 치즈가 들어가있고, 시중에서 파는 스테이크와 달리 정말로 수제느낌이나는 스테이크예요. 저도 작년 추석때 받아본 선물세트인데 저는 만족했던 선물세트라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수제햄이라 받자마자 냉동보관해야하므로 혹시 라도 너무 먼 길을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이스팩 2개가 들어있어서 몇시간거리는 상관없긴 할거같아요.

이제 명절시작이네요. 오늘 단축 근무하시는 분들고 계시고, 정상근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고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