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집안 곳곳에 있는 다이소 제품 22가지!!

 

안녕하세요. 허당퐁당이예요.

문득 집안을 둘러 보던 중 집안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 다이소제품들이 너무 많아서깜짝 놀랐습니다.  갯수를 세어보니 20가지가 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다이소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거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제품 3가지

1. 미니 어항 및 유리용기

제가 11월에 구매한 틸란시아를 놓을 용기를 찾다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  어항은 3천원, 사이드에 있는 용기는 천원 이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사진에 보이시는 하얀돌도 다이소에서 같이 구매한거예요. 집안을 좀 꾸미고 싶어서구매했는데 완전 대 만족입니다!!

2. 정리함

이건 구매한지 4년? 그정도 된듯해요. 근데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네요. 물티슈나 자잘한 제품들을 줄지어 놓으면 지저분한데 정리함에 넣어두면 완전 깔끔하죠!

3. 플라스틱 화분

11월에 구매한 스투키를 옮겨 심으려고 구매한 화분! 일체형 물받이가 있어서  화분받침도 필요없고 활용도가 좋아요. 물받이가 있어서 물을 많이 줘도  뿌리가 썩을 일이 없답니다.

 

화장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제품 6가지

 1. 대야

대야라고 하는게 맞겠죠?^^ 걸레 빨때랑 화장실 청소할때 락스랑 세제 풀어서 쓰고 있어요. 화장실에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죠!

2. 플라스틱 의자

시골에 계신 엄마를 위해 구매한 플라스틱의자! 저도 손빨래할때 가끔 이용하는데 완전 편해요.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 아주 굿!

 3. 칫솔꽂이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는 칫솔꽂이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그 중 가장 제마음에 들었던 제품! 한가지 아쉬운건 칫솔을 4개 걸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3개 인지라 그나마 자주 오시는 엄마 칫솔을 꽂아 두었어요^^ 아빠 죄송해요!!!

4. 화장품 스프레이 용기

제가 쓰는 폼클렌징 제품 중 한가지를 담아두는 용기예요. 완전 심플하죠? ^^

5. 샤워타올 걸이

사실 이 제품은 인테리어할때 사용하려고 구매한건데 어느새 샤워타올 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네요. 샤워타올 물빠짐도 좋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6. 머리 감을때 쓰는 브러쉬

헤어샾에서 머리 감겨주시면 엄청 시원한데 이상하게 집에서는 그런 시원함을 느낄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 갔을때 눈에 띄어서 구매했는데 완전 대만족!!! 완전 시원하답니다^^ 완전 개운해요!

주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제품 5가지

1. 물병

조금 무겁긴 하지만 튼튼하고 좋아요.  3천원 주고 샀는데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늘도 시원한 물을 마시게 해줘서 고마워!

2. 크린롤백

주방에 빠질 수 없는 제품! 크린백 없는 집은 없을꺼예요.

3. 정리함

냉동실, 씽크대 정리함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냉동실은 대파, 고추, 마늘 담아두고, 씽크대는 종이호일, 우엉, 모과 말린것 등을 넣어 놓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확실히 깔끔해요. 지금은 조금 지저분해져서 다시 정리좀 해야겠네요.

4. 음식물 분리수거통

전에 있던 음식물 분리수거통이 깨져버려서 구매했어요. 어떤 용도로 쓰는지 말 안해도 다 아시죠?^^

5. 얼음틀

얼음틀이 필요했는데 별모양이라 눈에 띄어서 구매했어요. 매실차 마실때 하나씩 동동 띄어서 먹으면 보기에도 아주 좋아요.

 

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제품 8가지

1. 목욕바구니

목욕바구니가 왜 방에 있을까? 궁금하시죠?^^ 저는 이안에 마사지 제품을 담아 둔답니다.

2. 브러쉬

팩할때 사용하는 브러쉬! 완전 보들보들하고 좋아요. 솔직히 다이소에서 브러쉬는 처음 구매해봐서 걱정했는데 완전 만족해요.

3. 칫솔 케이스

여행갈때 필요한 칫솔 케이스. 물방울 모양이라 모양도 예쁘고 좋아요.

4. 퍼프

파운데이션 퍼프. 이거까지 다 쓰면 똥퍼프를 구매해보려구요. 이것도 아주 유용하게 잘 썼네요.

5. 눈썹 정리칼

눈썹 정리칼! 여자분들에겐 빠질수 없는 필수품이죠.

6. 머리끈

신축성도 좋고 간단하게 묶기에 좋아요. 포인트도 있고, 저렴해보이지 않고 예뻐요.

7. 향초

새집 냄새가 심해서 그 냄새 좀 없애볼까해서 구매했는데 어쩌다보니 인테리어용으로만 사용하고 있네요^^

8. 컵

원래는 컵인데 저는 수경재배용으로 구매했어요. 컵에 개운죽을 키우니 인테리어로도 좋고 아주 만족 스러워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집안을 한번 둘러보세요.  아마 여러분들이 모르는 사이에 집안에 자리잡고 있는 다이소제품들이 꽤 많을거예요. 저렴하지만 아주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제품들! 완전 만족 스럽지 않나요? 앞으로 저희집에 얼마나 더 많은 다이소 제품들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께요. 신나는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