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겨울철 푸석푸석해진 손 보습 방법

저랑 작은오빠는 겨울만 되면 손이 트고 갈라져서 고생해요.

 그래서 오빠한테도  제가 얼마전에 해보고 효과봤던 방법을 해줬어요^^


 

우선 준비물은 바세린, 매직테이프, 위생장갑

바세린은 집에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트고 갈라진 손에 바세린을 발라주세요.

(저희 오빠 손 엄청 통통하네요ㅋㅋ)


바세린 바르고 그대로 두면 뭐 잡지도 못하고 엄청 불편하잖아요?

 평소에는 안그러다가 막상 손을 못쓰면 괜히 코도 근질근질하고ㅋ

그래서 손을 자유롭게 하기위해 위생장갑을 껴주세요.

 

위생장갑껴도 스마트폰 터치 잘되니 걱정마시고 껴세요^^

그다음은 자다가 위생장갑이 벗겨지는걸 방지하기 위해 테이프를 붙일건데요.

 스카치 매직테이프가 좋더라구요. 손으로 쭉 잡아당기면 가위없이도 잘려요



손목에 매직테이프를 감아주세요.


그러면 잠버릇이 심한 분들도 마음놓고 주무실수 있을꺼예요~^^

 저희오빠는 3번정도 해봤는데 튼 손이 많이 좋아졌대요.

 

덕분에 제가 귀찮아 졌어요....

장갑껴달라... 테이프 붙여달라... 아주 상전이 따로 없어요 ㅠ.ㅠ

촉촉해질 오빠 손을 생각하며 제가 희생해야죠...뭐..ㅋㅋ


손이 트고 푸석푸석한 분들은 준비물도 간단하니 꼭! 해보세요~^^

 다음날 보들보들한 손을 만나실수 있을꺼예요.

 

꾸준히 하시면 진짜 효과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