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선물받은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 클렌징


제가 얼마전에 지인한테 선물받은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 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지인이 선물주기 전에 엄청 흔한 폼클렌징이라고해서 딱 떠올린게 이 제품이 었는데 역시나 맞더라구요.^^ 폼 클렌징이 다 떨어져서 어떤 제품을 구매할까 몇가지 제품을 놓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 리스트에 있었던 시세이도 휩 폼클렌징!!

지인의 센스에 감동.또 감동.^^ 역시 그 지인과 저는 통하는게 있나봅니다.

제품을 살펴보면 120g이며 가격은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잘 모르겠어요. 선물받은건데 가격물어보는것도 실례니깐요. 지인의 말로는 저렴한거니깐 부담갖지 말고 쓰라고 했거든요.^^ 지인은 일본에서 사왔다고 해서 더 가격을 알 수가 없네요. 요즘에는 온라인상에서도 가격이 워낙 천차만별이라 잘 비교해보고 구매하시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되시길 바래요.^^ 아~그리고 오프라인으로 구매 하실 경우에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휩 폼클렌징은 보시다시피 튜브형이고, 내용물이 꽉 차 있는 것처럼 통통하단 느낌이 들었어요. 거품타입인 펌핑식 제품도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그 제품도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손등에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을 꾹 짜봤어요. 제품도 하얀색이고 제형도 생크림 같아요. 거품이 많이 나지는 않고 뭔가 쫀쫀한 느낌이 들었어요. 혹시라도 거품이 많이 나야 만족하시는 분들은 펌핑형을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가 속건성이라 세안하고나면 얼굴이 엄청 당기는 느낌을 받곤 하는데 이제품은 세안하고나서 당기는 느낌도 없고 촉촉함이 오래 남았어요. 역시 유명한 제품에는 이유가 있는거겠죠?

대부분의 폼클렌징은 거품이 나는데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클렌징은 거품이 안나는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블로그보니 다들 거품이 잘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늘로써 3일 써봤는데 왜 저는 거품이 안날까요? ㅠㅠ;;;; 거품보다는 엄청 쫀쫀하다는 느낌은 사용할수록 더 강하게 느꼈어요.

 

제가 실수로 스킨을 바로 못바르고 10분정도 있다가 바른적도 있는데 그때까지도 당기는 느낌이 없더라구요. 이 제품 물건이네요. 엄청 건조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제가 이 제품 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워낙 건조했던 제품이라 그런지 휩 폼클렌징은 촉촉하게 느껴졌어요. 피부타입마다 조금씩은 사용감이 다르니깐 참고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제가 블랙헤드가 좀 심한 편인데 눈에 띌 정도로 블랙헤드가 제거되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어요. 블랙헤드랑 피지를 제거가 필요하신분들은 브러쉬를 이용하셔서 세안하시면 도움이 될거같아요. 저는 어느 제품을 쓰더라도 블랙헤드랑 피지제거는 만족스럽지 않더라구요. 바로 세안 하는 것보다 폼 클렌징 거품을 얼굴에 얹고 2~3분후에 세안해주면 블랙헤드, 피지제거에 도움이 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